- 글번호
- 916017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안내
- 작성일
- 2025.05.09
- 수정일
- 2025.05.0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101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2025.6.16.(월) 17시까지
2. 제출장소: 공6-319(학부사무실)
3. 제출서류:
박사학위과정 |
석사학위과정 |
기타 서류 (해당 경우만 제출) |
▶승낙서 각 1부(총 5매)
▶심사결과표 각 1부(총 5매)
▶심사요지서 1부(심사위원 연서로 작성)
▶심사일정표 1부
▶중간보고서 3부 |
▶승낙서 각 1부(총 3매)
▶심사결과표 각 1부(총 3매) |
-심사결과 유보할 경우: [첨부파일] 논문 심사기간 연기원
-논문제목 변경할 경우: [첨부파일] 논문 제목변경원
|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Copykiller) 유사도검사 실시 및 제출] * 둘 중 하나 선택, 국문논문 Copykiller, 영문논문 Turnitin 사용 권장 ▶ Turnitin: 독창성보고서 1부(지도교수 확인 및 날인 후 제출). 디지털수령증 1부. ▶ Copykiller: 검사결과확인서 1부(지도교수 확인 및 날인 후 제출). |
4. 향후 주요일정
처리사항 |
일자 |
|||
학위논문 파일 등재 |
2025. 7. 3.(목) ~ 7. 11.(금) (도서관 홈페이지 → [학위논문검색/제출]에서 등록) |
|||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
박사: 2025. 7. 14.(월) ~ 7. 15.(화) ※ 최종논문인쇄본 제출수량 : 석․박사 공통 소프트본 3부 석사: 2025. 7. 16.(수) ~ 7. 18.(금) |
5. ★★주의사항★★
1) 서식을 임의 변경했을 시 재제출 요청함(한 페이지에 함께 나와야 하는 내용이 다음페이지로 넘어가 출력하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
2)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유사도검사 시행 시기: 2025. 3. 31.~6. 13. 이내
3) 모든 첨부파일을 반드시 정독한 후 문의 바람
4) 문의: 062-530-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