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937417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안내
- 작성일
- 2025.10.21
- 수정일
- 2025.10.21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40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안내
❑ 주요 일정
업무명 |
기간 |
내용 |
개설교과목 수요조사 |
‘25.9.6.(금) ~ 9.13.(금) |
⦁포털사이트에서 학생 대상 온라인 수요조사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 및 학과(부) 안내 |
개설교과목 신청 |
‘25.9.15.(월) ~ 9.26.(금) |
⦁개설교과목 수요조사 결과를 각 대학(기관)에 제공하고 개설 교과목 접수 |
계절학기 운영위원회 개최 |
‘25.10.17.(금) |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교과목 개설 승인 및 2026학년도 계절학기 예산(안) 심의 등 |
강좌 개설 |
‘25.10.23.(목)~10.24.(금) |
⦁교과목 개설이 결정된 학과에서 강좌개설 및 수업계획서 입력 |
수업계획서 입력 |
‘25.10.24.(금)~10.28.(화) |
|
개설교과목 공고 |
‘25.10.30.(목) |
⦁개설 교과목 안내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 전남대 포털 수강신청 프로그램에 탑재: |
수강신청(1차) |
‘25.11.3.(월) 10:00 ~ 11.7.(금) 18:00 |
⦁인터넷을 이용하여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
대체교과목 신청 |
‘25.11.21.(금)~ 12.10.(수) |
⦁대체교과목 접수 및 지정: 11.21.(금)까지 ⦁대체교과목 전산입력: 12.5.(금)까지 ⦁결과제출: 12.10.(수)까지 |
1차 폐강 |
‘25.11.11.(화)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수강인원 16명 미만 |
수강신청(2차) |
‘25.11.13.(목) 10:00 ~11.14.(금) 18:00 |
⦁1차 폐강과목 수강자 및 추가 신청자 대상 |
2차 폐강 |
‘25.11.19.(수)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수강인원 30명 미만 |
2차 폐강과목 수강정정 |
‘25.11.20.(목) 10:00~18:00 |
⦁2차 폐강과목 수강자에 한해 수강정정 |
수강료 납부 |
‘25.11.24.(월) 09:30 ~ 11.28.(금) 17:00 |
⦁광주은행에 납부(납입고지서/가상계좌) |
최종 폐강 |
‘25. 12.3.(수)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 ⦁등록인원 30명 미만 |
업무명 |
기간 |
내용 |
최종 폐강과목 수강정정 |
‘25.12.4.(목) 10:00~18:00 |
⦁폐강과목 수강정정 때와 동일 |
개강 전 수강취소 |
‘25.12.18.(목) 09:00 ~ 12.19.(금) 18:00 |
⦁수업개시 전 학생이 인터넷을 통한 수강취소(100% 환불) |
출석부 출력 |
‘25.12.23.(화) |
⦁담당교수가 아르샘에서 출력 |
수업 기간 |
‘25.12.26.(금) ~ ’26.1.22.(목) |
⦁강좌별로 종강일이 다를 수 있음 |
개강 후 수강취소 |
‘25.12.26.(금) 09:00 ~ ’26.1.8.(목) 18:00 |
⦁수업기간 1/3전(‘26.1.5.)→수강료의 2/3 환불 ⦁수업기간 1/2전(‘26.1.8.)→수강료의 1/2 환불 ※ ‘26.1.8.(목) 18:00 이후 취소 및 환불 불가 |
성적제출 마감 |
’26.1.29.(목)까지 |
⦁담당교수가 아르샘에 입력 |
성적 인정 |
‘26.1.30.(금)까지 |
⦁수업일수의 3/4이상 출석자에 한해 성적 인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의 운영 계획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