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915125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안내
- 작성일
- 2025.04.25
- 수정일
- 2025.04.2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113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안내
❑ 주요 일정
업무명 |
기간 |
내용 |
개설교과목 수요조사 |
‘25.3. 11.(화) ~ 3.21.(금) |
⦁포털사이트에서 학생 대상 온라인 수요조사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 및 학과(부) 안내 |
개설교과목 신청 |
‘25.3.24.(월) ~ 4. 4.(금) |
⦁개설교과목 수요조사 결과를 각 대학(기관)에 제공하고 개설교과목 접수 |
계절학기 운영위원회 개최 |
‘25.4.22.(화) |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목 개설 승인 및 수강료·강사료(안) 심의 등 |
강좌 개설 |
‘25.4.25.(금)~4.28.(월) |
⦁교과목 개설이 결정된 학과에서 강좌개설 및 수업계획서 입력 |
수업계획서 입력 |
‘25.4.29.(화)~5.1.(목) |
|
개설교과목 공고 |
‘25.5.2.(금) |
⦁개설 교과목 안내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 전남대 포털 수강신청 프로그램에 탑재: |
수강신청(1차) |
‘25.5.7.(수) 10:00 ~ 5.13.(화) 18:00 |
⦁인터넷을 이용하여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
대체교과목 신청 |
‘25.5.7.(수)~ 6.13.(금) |
⦁대체교과목 접수 및 지정: 6.7.(금)까지 ⦁대체교과목 전산입력: 6.12.(목)까지 ⦁결과제출: 6.13.(금)까지 |
1차 폐강 |
‘25.5.16.(금)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수강인원 16명 미만 |
수강신청(2차) |
‘25.5.19.(월) 10:00 ~5.20.(화) 18:00 |
⦁폐강과목 수강자 및 추가 신청자 대상 |
2차 폐강 |
‘25.5.22.(목)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수강인원 30명 미만 |
2차 폐강과목 수강정정 |
‘25.5.23.(금) 10:00~18:00 |
⦁2차 폐강과목 수강자에 한해 수강정정 |
수강료 납부 |
‘25.5.26.(월) 09:30 ~ 5.30.(금) 17:00 |
⦁광주은행에 납부(납입고지서/가상계좌) |
최종 폐강 |
‘25. 6.11.(수)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 ⦁등록인원 30명 미만 |
업무명 |
기간 |
내용 |
최종 폐강과목 수강정정 |
‘25.6.13.(금) 10:00~18:00 |
⦁폐강과목 수강정정 때와 동일 |
개강 전 수강취소 |
‘25.6.19.(목) 09:00 ~6.20.(금) 18:00 |
⦁수업개시 전 학생이 인터넷을 통한 수강취소(100% 환불) |
출석부 출력 |
‘25.6.25.(수) |
⦁담당교수가 아르샘에서 출력 |
수업 기간 |
‘25.6.30.(월) ~ 7.24.(목) |
⦁강좌별로 종강일이 다를 수 있음 |
개강 후 수강취소 |
‘25.6.30.(월) 09:00 ~ 7.10.(목) 18:00 |
⦁수업기간 1/3전(‘25.7.7.)→수강료의 2/3 환불 ⦁수업기간 1/2전(‘25.7.10.)→수강료의 1/2 환불 ※ ‘25.7.10.(목) 18:00 이후 취소 및 환불 불가 |
성적제출 마감 |
’25.7.30.(수)까지 |
⦁담당교수가 아르샘에 입력 |
성적 인정 |
‘25.7.31.(목)까지 |
⦁수업일수의 3/4이상 출석자에 한해 성적 인정 |
* 자세한 사항은 첨부의 계획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