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21954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작성일
2025.07.01
수정일
2025.07.01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2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


학위논문 파일 등재

  ☏학위논문관리시스템(dCollection) 문의: 도서관 홈페이지(게시판 글쓰기)

   1) 등재기간2025. 7. 3.() ~ 7. 11.()(기간 이후 추가 등재 및 수정 불가)

   2) 등재방법도서관 홈페이지의 학위논문관리시스템 이용

       (붙임 2~4. 학위논문 파일 작성 및 제출 방법 숙지)

      ※ 논문 공개여부는 공개 원칙(특허계속연구기업 비밀은 비공개 가능)

         비공개할 경우 비공개 여부 사유, 기간 반드시 확인


학위논문 최종 인쇄본 제출 

  ※ 문의: 대학원 062-530-5905(파일 제출 및 dCollection 관련은 도서관으로 문의)

   1) 제출기간 및 장소

구분

광주캠퍼스

비고

제출기간

박사: 2025. 7. 14.(월∼ 7. 15.()

석사: 2025. 7. 16.(∼ 7. 18.()

점심시간 (12:00~13:00)에는 접수하지 않음

제출방법

학교 방문 접수

제출장소

언어교육원 별관(백도 뒤) 1층 학위논문실

   

   2) 제출서류

     가학위논문 인쇄본 3  ※ 소프트본 회색 레자크지 흑색 인쇄

     나저작물 이용 허락서 1(출력하여 별도 제출)


  3) 유의사항

     - 내표지에 심사위원의 최종 논문 인준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함

       (최종본 1부는 원본 제출나머지는 사본 제출 가능)

     - 논문 인준 날인시 도장 또는 사인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

            (국문논문은 심사위원 인준 날인에 도장, 영문논문은 사인으로 한다.)(전남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 논문작성법 발췌)

     - 개인적으로 인준서가 추후 필요할 경우, 제출 전 미리 복사 등 처리 후 제출(제출 이후 따로 요청 받지 않음)

     - 제목이 변경된 경우, 제출 전 학과 사무실을 통해 제목변경원 제출

    ★논문에는 국문 및 영문 초록이 모두 있어야 함!

    ★첨부파일 반드시 확인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