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14747

[ (주)휴벳바이오 ] 채용정보

작성일
2022.03.31
수정일
2022.03.31
작성자
이옥란
조회수
112

신종 코로나 (코비드19), 인플루엔자, 메르스, 지카, 에볼라, 아프리카돼지열병, 구제역, 조류독감 등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병은 사람과 동물 모두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세계화 흐름과 기후변화로 인해 더욱 커지고 있는 이 위협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진단, 치료, 예방 기술을 개발 중인 ㈜ 휴벳바이오는 2015년에 설립된 벤처회사로, 의학-수의학-화학생물공학의 융합연구와 중개연구를 위한 국내 최고수준의 산학연 네트워크를 구축해왔습니다. 당사는 바이러스 진단  및  백신  어주번트  관련 플랫폼 기술과 분자진단, 원료의약품, 나노구조체 분야에 다수의 원천 기술 IP를 확보하고 있고, 진단기기 개발, 백신항원 개발, 항체 치료제 개발 등의 사업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이 되고자 매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당사는 신뢰와 존중에 기반한 업무환경 조성을 통해  조직원의  잠재적  역량을  성장시켜 창의적인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휴벳바이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사업 분야 : 분자진단 / 체외진단 의료기기


- 학력:  (연구원) 학사, 석사 및 박사

          (병역특례) 학사 재학 혹은 학사 졸업


- 전공: 신소재, 고분자, 화학공학, 생명공학, 농생명공학, 기계공학, 산업공학 전공자 우대


- 담당 업무 : 제품 개발, GMP 구축 등 / cf.기전연구 ; cf.특허관리


- 지원 자격: 신입 및 경력


- 근무형태: 정규직 혹은 병역특례


- 근무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 제품 개발 경험자 우대

- 병역특례자 가능

- 연락처: 02-2084-3810 (담당자 이메일 주소: hjwooju@huvetbio.com)


*채용에 관심있는 학생은 방도연 교수 (062-530-4213)에게 연락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